'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스위치/PC로 12월 23일 나온다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자료제공 -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첸 웬웬)는 니혼 팔콤 주식회사(대표: 콘도 토시히로)가 개발하는 스토리 RPG,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THE END OF SAGA-』의 Nintendo Switch/Steam용 한국어 버전을 오는 12월 23일(목)에 발매한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THE END OF SAGA-』는 섬의 궤적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거대한 황혼에 의해 저주가 퍼진 에레보니아 제국에서 칼바드 공화국과의 대전으로 치닫는 중 남겨진 신구 VII반과 폭주한 귀신의 힘에 삼켜져 자아조차 잃어버린 《잿빛 기사》 린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뿐만 아니라 새 지역 추가, 역대 시리즈에서 게스트가 참전, 풍부한 미니 게임, 수많은 캐릭터가 활약하는 방대한 퀘스트 등, 궤적 시리즈의 모든 요소를 시리즈 완결편에 응집했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슈퍼 프라이스 버전에 탑재된 고속 스킵 모드와 자동 전투 모드를 도입했으며, 이벤트, 필드, 전투를 6배속까지 조절하여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PS4에서 추가 DLC로 발매된 모든 콘텐츠를 수록하여 캐릭터의 의상을 변경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섬의 궤적 III과 IV의 발매일을 발표하게 된, 클라우디드 레오파드의 인사말도 함께 공개되었다.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인사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 NS판, 그리고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THE END OF SAGA-』 NS판/PC판의 발매를 기다려주신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영웅전설 섬의 궤적Ⅲ』를 11월 25일에, 『영웅전설 섬의 궤적Ⅳ -THE END OF SAGA-』를 12월 23일에 각각 발매합니다.

아시아 지역 여러분께 궤적 시리즈를 다양한 기종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끔 하는 것은 저희에게 무엇보다 큰 도전이었습니다. 줄곧 성원해 주시는 여러분의 목소리를 소중히 품고 2년간 시행착오를 겪으며 조금씩 발전해 왔지만 개발을 진행하는 한편 초조함과 더불어 시간만 흘렀습니다.

오랜 시간 기다리시게 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드디어 에레보니아 제국에서의 린 일행의 장대한 이야기를 여러분께 전해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저 감개무량합니다. 부디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따뜻한 목소리를 기다리겠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