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텍코리아, GTA5 PC버전 출시 기념 맞춤 컴퓨터 판매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자료제공 : 조텍코리아]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5(GTA5)’의 PC버전 출시 기념으로 조텍의 GTA5 맞춤형 그래픽카드 및 PC를 옥션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락스타 게임즈’의 GTA5는 지난 2013년 9월 첫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4천 500만장 이상 출하됐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올해 4월 중 GTA5의 PC 버전이 출시될 예정으로 많은 PC 게이머들이 학수고대 하는 게임이기도 하다.

대작 중의 대작으로 손꼽히는 GTA5의 PC버전 출시에 대비하여 조텍코리아에서는 에코피씨와 단독으로 옥션에서 GTA5 맞춤 그래픽카드 및 PC를 판매한다. 소비자의 선택에 따라, Middle, High, Very High 옵션으로 그래픽카드 및 조립 PC를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구매자에게는 게이밍용 장패드를 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GTA5 추천 게이밍용 조립 PC를 구입 할 경우에는 전국 무상 방문 출장 서비스를 1년 동안 제공한다.

특히, 조텍의 그래픽카드는 1년 누적 쿨러 불량률이 0.01% 미만일 정도로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쿨러와 레퍼런스 디자인 가이드를 최대한 따른 전원부만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오랜 만족도를 보장한다.

조텍-에코피씨 GTA5 프로모션 바로가기

본 GTA5 PC판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에 앞서, 조텍코리아 세일즈팀의 임태영 차장은 “대작 게임의 PC판 출시를 앞두고 PC 업그레이드로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며 “조텍이 준비한 다양한 옵션별 무기들로 누구보다 만족스럽게 2015년 상반기 최고의 게임을 즐기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