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차기공주 돌격대', 오는 9월 22일까지 '퍼즐앤드래곤'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댓글: 3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공개된 ‘퍼즐앤드래곤’ 전용 스테이지에서 첫 번째 랭크를 클리어한 후 ‘퍼즐앤드래곤’을 실행하면 ‘발차기공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의 친숙한 캐릭터인 ‘메탈 드래곤’, ‘미스릿’, ‘킹 골드 드래곤’ 등이 몬스터로 등장하는 ‘보물선’이 출현한다. 해당 스테이지에서는 게임 내 필요한 코인을 쉽게 모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없었던 강력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는 터치로 진행되는 간단한 조작법과 11가지 종류의 돌격대를 구성하는 모바일게임으로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네오싸이언의 대표 모바일게임인 ‘발차기공주 돌격대’와 ‘퍼즐앤드래곤’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스테이지 내에 등장하는 ‘퍼즐앤드래곤’ 몬스터의 색다른 재미와 함께 풍부한 보상도 준비돼 있으니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