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 톡톡톡 이베르카나! '아이스본' 2차 베타, 30일부터 진행

동영상 | 정필권 기자 | 댓글: 5개 |

출시를 앞둔 '몬스터 헌터: 월드'의 확장팩 '아이스본' 2차 베타 테스트가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캡콤은 자사의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아이스본'의 2차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지난 6월 말 1차 베타 테스트가 진행된 지 약 2개월 만이다. 2차 베타 테스트는 1차 베타 테스트의 콘텐츠와 더불어 메인 몬스터인 고룡 '이베르카나'를 만나볼 수 있도록 콘텐츠가 구성된다.

1차 테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도스쟈그라스', '버프바로', '티가렉스'와 함께 최고 난이도인 '이베르카나' 수렵이 퀘스트 목표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는 PSN 접속 권한이 필요하며, 싱글 플레이에도 온라인 접속 상태가 상시 요구된다. PS4는 8월 30일부터 9월 2일까지. Xbox One에서는 9월 2일부터 5일까지 테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6일 출시를 앞둔 신규 콘텐츠 '아이스본'은 몬스터 헌터: 월드의 콘텐츠 전반을 확장하는 대규모 확장팩이다. 신대륙에 이어 추가되는 신규 필드 '바다 너머 극한지'는 물론, 구작의 인기 몬스터와 새로운 고룡들, 시나리오, 신규 시스템 및 밸런스 조정까지. 게임 콘텐츠 전반에서 변화를 맞이한다.

PS4와 Xbox One 버전은 오는 9월 6일 정식 출시되며, PC 버전은 2020년 1월 스팀 정식 출시를 예정한 상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