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구 확팩 던전, 레이드 전용 어픽스 추가 등 어둠땅 시즌4 출시 예정

게임뉴스 | 최은상 기자 | 댓글: 40개 |



블리자드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말 어둠땅 시즌4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즌4에서는 구 확장팩 인기 던전이 쐐기돌 던전 목록으로 추가된다. 더불어 어둠땅 모든 공격대가 스케일링되고 레이드 어픽스가 추가되어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게 된다. 아이템 레벨 역시 새로운 시즌에 맞춰 스케일링될 예정이다.

신화 쐐기돌 던전에서는 9.2 패치에서 나왔던 타자베쉬 던전을 포함한 총 8개의 던전이 새롭게 추가된다. 지난 4개의 확장팩을 아우르는 인기 던전들이 선택됐다. 타자베쉬(경이의 거리/소레아), 메카곤(고철장/작업장), 카라잔(하층/상층)이 확정됐고 투표를 통해 드레노어의 전쟁 군주 던전 중 2곳이 채택될 예정이다. 투표는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레이드의 경우 신규 공격대 던전이 추가되는 것은 아니지만 유의미한 변화가 생긴다. 먼저 창시자 컨셉의 레이드 전용 어픽스가 추가되어 어둠땅 공격대 3곳(나스리아 성채, 지배의 성소, 태초의 존재의 매장터)에 새로운 능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더 높은 난이도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존보다 더 강력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PvP는 더 높은 등급의 PvP 장비, 탈것, 칭호 등 새로운 시즌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시즌 검투사 칭호 역시 변경되는데, 현재 확정된 사항은 아니지만 영원한 검투사(Eternal Gladiator)로 계획 중이라고 언급했다. 마지막으로 경쟁 이벤트로 번지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에 시즌4에서는 명예의 전당이 추가되지 않을 것이라 덧붙였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