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그라비티, 원작 초월한 '라그나로크M' 신규 스크린샷 공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스크린샷 4점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캐릭터의 손잡기, 프로포즈 등 특별한 감정 표현이 가능한 동작을 엿볼 수 있으며, 이모티콘을 활용한 친밀한 교감도 동시에 강조했다.

특히 이모티콘 및 동작은 사냥 중에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감정 표현이 지원되어 채팅 이외의 커뮤니케이션 수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 상반기 기대작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지난해 10월 대만 런칭 후 10주동안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승승장구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같은 인기는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강력한 IP를 기반으로 높은 인지도와 과거에 즐겼던 게임의 향수도 한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여기에 법사, 복사, 도둑, 궁수, 기사, 상인 등 총 6가지 계열의 다채로운 직업을 성장시키는 육성의 재미와 아기자기한 감성적 그래픽, 그리고 상대방과 교감을 중시하는 커뮤니케이션 요소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현재 사전 예약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