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4.1] 직업 변경사항 - 사냥꾼

홍준기 기자 | 댓글: 16개 |


사냥꾼
•근접 무기를 착용하지 않아도 공격 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폭발의 덫에 새로운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주인의 부름에 새로운 시각 효과가 생겼습니다.
•일제 사격의 공격력이 250%만큼 증가했습니다.
•야수 길들이기로 길들인 야수가 사냥꾼과 같은 레벨이 됩니다. 이전에는 길들인 야수의 레벨이 사냥꾼보다 3 레벨 낮았습니다.

•야수
•야수 충성도 및 만족도 시스템이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야수의 만족도를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길들인 모든 야수가 만족도가 높을 때의 공격력을 보입니다.
•피의 갈증이 만족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썩은 고기가 만족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경비견의 포효가 만족도를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먹이주기를 사용하면 야수의 생명력을 즉시 50%만큼 회복시킬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야수의 식성에 맞는 먹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문양
•문양: 동물 치료가 문양: 몸집 줄이기로 바뀌었습니다. 이 문양을 새기면 야수의 크기가 약간 감소합니다.

•사냥꾼 버그 수정
•기술 시전 중에 대상이 죽어도 자동으로 다른 대상이 선택되지 않습니다.
•"자동 공격 중지" 옵션을 활성화하면, 조준 사격이나 고정 사격 시전 중에 대상이 바뀌어도 저절로 자동 사격이 나가지 않습니다.
•적 플레이어에게 빙결의 덫을 사용하면 자동 사격이 저절로 취소됩니다.
•공격 저지: 공격 저지를 사용하면 성기사가 사용하는 정의의 망치에 광역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견제 사격과 일제 사격이 정상적으로 40미터의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끈기 야수 기술인 가로막기의 사정거리가 늘어나, 이제 정상적으로 야수가 공격을 가로막습니다.
•일제 사격이 정상적으로 1초의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을 발생시킵니다.
•야수의 행동 단축바가 가끔 저절로 잠기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산탄 사격의 방향 감각 상실 효과가 때때로 자동 사격으로 취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야수를 소환하면 집중이 0이 아니라 100인 상태로 소환됩니다.

•사냥꾼의 알려진 문제점
•일부 벌레가 특수한 야수의 기술인 잠복 공격을 사용할 때 시각 효과가 보이지 않습니다.
•소환된 야수가 처음에는 정상적인 생명력 수치를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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