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의 인장, 패왕 동료 선택권 증정! ‘별이되어라!’ 여름 맞이 대축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6월을 맞아 ‘별이되어라! 여름 맞이 대축제’를 마련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름맞이 대축제’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초특급 선물 이벤트’, ‘스페셜 요일 이벤트’, ‘특별 미션 이벤트’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초특급 선물 이벤트’를 통해 이달 27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신비한 환수의 인장’을 선물한다. 이 아이템은 공격력과 도전자 경험치 획득량 증가 등의 옵션을 보유한 장신구다. 이 기간 동안 10회 출석하면 모든 패왕 동료 중 1명을 선택할 수 있는 ‘패왕 동료 선택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 토요일, 일요일에는 ‘스페셜 요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수요일 특정 시간에 부지런히 접속하면 ‘SSS동료 뽑기권’을 최대 20장 획득할 수 있으며, 토요일에는 ‘돌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정답을 맞히면 총 12,000개의 루비를 얻을 수 있다. 일요일에는 특정 시간에 ‘버닝 게이지 소모율이 25%가 감소되는 혜택을 받는다.

추가로 ‘특별 미션 이벤트’는 주간 5회 이상 ‘오늘의 할 일’을 모두 완료하면 SSS동료 뽑기권 50장을 지급, 이벤트 기간에 총 200장을 받는다. 이 밖에도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선물 이벤트’, ‘칼리돈 깜짝 출현 이벤트’ 등을 통해 ‘룬 뽑기권’, ‘MAX 패왕 동료 선택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