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파견'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가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와 펫을 파견해 손쉽게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파견’ 콘텐츠를 최초로 선보인다. 파견할 유저의 캐릭터와 펫이 강력할수록 더욱 풍성한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진.초월 등급의 펫 2종도 새롭게 등장한다. 초월 펫 ‘구미’와 ‘랑이’를 한단계 더 성장시켜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진.초월 펫 ‘여우리’와 ‘백호’가 추가된 것이다.

펫은 게임 내에서 장비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고유의 능력치와 특수 옵션을 가지고 있어 장착하기만 하면 스탯과 옵션이 반영되어 캐릭터의 전투력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한다. 신규 펫 등장과 함께 펫 보유 효과도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펫들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출석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업데이트 이후 14일 간 게임에 접속하기만 해도 ‘캐럿’, ‘라피스’, ‘마오코인’, ‘초월 소환 티켓’ 등 펫 성장에 필요한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장비 강화 단계도 40강화로 확장되어 더욱 강력한 공격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맛볼 수 있도록 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글로벌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유저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