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 모드 영구 이용 가능, 에이펙스 레전드 '올드 웨이즈' 이벤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한국시간, 4월 8일부터 4월 22일까지 진행되는 Apex 레전드 “올드 웨이즈” 스토리 이벤트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 트레일러에서 플레이어는 이벤트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는 “블러드하운드의 마을 장악전”에서 프라울러 떼와 대결을 펼치고 어린 블러드하운드 스킨이 포함된 새로운 이벤트 한정 치장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듀오 모드와 맵 전환이 영구적으로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킹스 캐년과 세상의 끝에서 듀오 혹은 트리오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신출귀몰한 마스터 헌터 블러드하운드는 세상의 끝에서 펼쳐지는 마을 장악전 “블러드하운드의 시험”을
통해 플레이어를 ‘올드 웨이즈’의 이야기 속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이 폐쇄형 지형에서 플레이어는 무시무시하 프라울러 떼와 맞서 싸우고 상위 등급 전리품을 획득해야 한다. 올드 웨이즈 이벤트는 직접 구매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8개의 전설 사냥 스킨의 귀환을 포함해 ‘아웃랜드로부터의 이야기: 올드 웨이즈’에 영감을 얻을 테마 보상과 함께 완전히 새로운 보상 트랙을 제공한다.

EA 코리아에서는 올드 웨이즈 게임플레이 트레일러 공개과 함께 ‘올드 웨이즈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EA게임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