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

게임뉴스 | 정수형 기자 |
자료제공 - EA Korea


Electronic Arts (이하 EA)의 산하 스튜디오인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Nintendo Switch™(이하 닌텐도 스위치)에 Apex 레전드가 출시되어 더 많은 게이머와 대형 화면에서 경쟁자를 찾는 플레이어에게 혁신적인 캐릭터 기반 배틀 로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의 플레이어는 태평양 표준시 3월 9일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기간 한정 이벤트인 카오스 이론 수집품 이벤트를 통해 PC 및 콘솔 플레이어와 함께 바로 액션에 뛰어들 수 있다. 이 이벤트는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레전드인 코스틱을 테마로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링 퓨리 장악전 등을 포함하고 있는 새로운 마을 장악전 이벤트이다.

리스폰 소속 게임 디렉터인 채드 그레이너는 “Apex 레전드를 출시한 지 2년이 지났으며 새로운 레전드, 맵, 독특한 모드 등을 통해 매 시즌마다 의미 있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장르를 지속 발전시켜 왔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또한 새로운 플랫폼의 더 많은 유저에게 게임을 지속 제공하고 있으며, 닌텐도 스위치의 출시를 통해 새로운 유저가 현 시즌에 참가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은 뜻깊은 승리라고 생각한다. 플레이어가 집 안에 있지 않아도 좋아하는 레전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올해 흥분될 만한 놀라움을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경쟁 방법을 제공하고, 게임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는 게임을 해야 하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닌텐도 스위치 용 Apex 레전드는 동급 최고의 플랫폼 포팅으로 유명한 팀인 Panic Button과 공동 개발되었다. 이제 가장 작은 화면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Apex 레전드는 플랫폼의 컨트롤러를 활용한 자이로 스코프와 스마트 최적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게이머에게 도킹 시 720p 해상도에서 30fps를, 휴대용 모드 시 576p 해상도를 목표로 한 성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게임은 전용 라이브 서비스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며, 모든 플랫폼에 걸쳐 동시에 콘텐츠 업데이트, 기간 한정 모드 및 게임 내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스위치 플레이어가 바로 액션에 뛰어들 수 있도록 본 플랫폼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패스파인더 전설 스킨, 시즌 8 배틀 패스의 무료 30 레벨업권, 그리고 출시 후로부터 2주간 XP가 2배로 제공된다.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어는 게임의 16 번째 레전드인 월터 퓨즈 피츠로이가 등장하는 시즌 8 - 메이헴이 진행될 때 Apex 레전드에 참여하게 된다. 퓨즈의 폭발적인 재미와 함께 Apex 레전드의 경쟁자들은 완전히 뒤바뀐 킹스 캐년 맵을 횡단하고 새로운 30-30 리피터 레버 액션 라이플과 골드 탄창을 찾아 장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닌텐도 스위치 용 Apex 레전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layStation®4, Xbox One, 또는 Origin™ 및 Steam PC 사용 플레이어와 경쟁을 즐길 수 있다. 본 게임은 PlayStation 5와 Xbox Series X|S의 하위 호환 지원을 통해 차세대에서도 플레이 가능하다.

Apex 레전드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게임의 공식 Twitter, Instagram, YouTube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최신 업데이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