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탭탭에서 사전예약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에이펙스 레전드'의 모바일 버전이 탭탭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버전은 지난 4월 20일, EA의 채드 그레이너 게임 디렉터가 준비 중이라고 언급한 작품이다. 이후 지난 4월말에 인도, 6월 10일부터 17일까지 필리핀에서 베타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유저들에게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에이펙스 레전드는 지난 2019년 2월 출시된 배틀로얄 게임으로, 타이탄폴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웅들이 전장에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각기 다른 스킬과 특성을 가진 영웅들이 3인 스쿼드를 이루어서 최후의 스쿼드가 살아남을 때까지 싸우는 것이 목표로, 빠른 이동 및 다양한 스킬과 강력한 무기에 리스폰 개념을 도입해 기존 배틀로얄과는 다른 속도감과 전략적 플레이를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은 현재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내에 모바일 게임 개발팀과 또다른 모바일 게임 개발 스튜디오와 협업을 통해 개발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탭탭 발표회 영상을 통해서 기존에 공개된 8명의 영웅 외에 '크립토'가 새로 등장하는 것이 확인됐으며, 지속적으로 테스트를 통해 레전드의 수를 늘려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협업하는 스튜디오의 이름은 이번 탭탭 발표회에서도 언급되지 않았으며, 다만 탭탭을 통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펙스 레전드 탭탭 사전예약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