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풍선에 매달린 귀여운 그로아 획득 기회! 물풍선 테마파크 오픈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생활형 그로아인 풍선에 매달린 웰시코키, 황혼의 영광 외형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물풍선 테마파크가 12월 15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매사냥 고원 회색 병풍 아래 절벽에서 개최된다.

보통 여름에 만날 수 있었던 이번 물풍선 테마파크는 이례적으로 겨울 시즌에 개장했는데 3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마리아노플이나 오스테라, 빛나는 해안 공간의 틈을 통해 테마파크 위치로 바로 이동이 가능하고, 총 3단계 퀘스트를 진행하여 '물풍선 테마파크 증표'를 얻을 수 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매사냥 고원 축제 장소에서 풍선을 나눠주는 안내 야타를 찾아 임무를 받고, 삐에루루의 풍선을 착용한 후 파란색 구슬을 따라가면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비행 중 조준 상태에서는 [내가 안보일걸 기술]을 사용해 회피할 수 있으며, 큰 원이 생긴 경우 빠르게 이동하는 등 적절한 대응을 통해 맞추기 쉬운 커다란 모오, 맞추기 어려운 야타, 너무나도 맞추기 어려운 페피 등을 요격해 하루 최대 20개의 증표 획득이 가능하다.






이렇게 획득한 증표는 10분동안 숙면 시간이 33% 감소하는 재사용 시간 10분의 스킬을 보유한 생활형 그로아 '풍선에 매달린 웰시코키', 하얀색 맞춤 의상에 붉은색과 검정색의 포인트가 돋보이는 외형 재료: 황혼의 영광을 포함하여 12영웅 인형: 타양 칼지트, 현악기 발랄라이카, 춤: 불타는 금요일,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일일 퀘스트 특정 횟수 반복 완료, 내가 안보일걸 기술 50회 사용 등을 통해 아키 자유 이용권/투명인간/스나이퍼/풍선보다 가벼운 칭호는 물론, 과녁과 분홍 풍선 인장도 획득할 수 있는데 축제에 관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