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규 통합 서버 이니스 오픈! 일일 임무하고 팔로스의 결정 받자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아키에이지 신규 통합 서버 이니스(Ynys)가 2월 16일(목) 정기점검 후 오픈했다.

이니스는 기존 다후타, 랑그레이, 모르페우스 3개 서버군이 통합되며 2월 19일(일) 오후 9시까지 주거 지역 설치 제한 조치가 이뤄지지만, 통합 경매군을 유지한다는 게 특징이다.

이번 통합 서버와 함께 2월 2일(목) 점검 후를 기준으로 대상 서버에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진 계정에는 유물 등급 칭호인 '이니스의 축복이 담긴 증표'를 포함하여, 팔로스의 결정, 축복의 아키, 델피나드의 별, 귀속된 건축물 세금 증지 100장 등이 담긴 [이니스의 감사 선물], 비 통합 대상인 누이/하제/에버나이트/데이어에 있는 유저들에게는 [이니스의 작은 선물]이 지급된다.

특히 통합시 캐릭터 명 중복 방지를 위해 모든 캐릭터는 임의의 캐릭터 명으로 조정되는 만큼, 통합 서버 최초 접속 시 캐릭터 명을 변경해야 접속이 가능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이 외에도 오는 3월 2일(목) 점검 전까지 약 2주간, 매일 팔로스의 결정과 아키의 향연을 얻을 수 있는 '상속자의 임무'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루루의 상점(N)-메인-이벤트 탭을 통해 계정당 1일 1회, '상속자의 일일 임무: 1일'을 구매할 수 있는데 55레벨 이상의 유저가 사용 시 4개의 일일 퀘스트 아이템 중 무작위로 1개를 획득해 수행할 수 있다.

세부적인 무작위 임무로는 명예 점수/생활 점수/노동력 2000 사용하기와 55레벨 이상 몬스터 30마리 처치하기로 보상은 팔로스의 결정 7개를 얻는다. 여기에 이벤트 기간동안 임무 완료 횟수에 따라 최대 36개의 아키의 향연을 얻을 수 있는 만큼 아키패스를 사용 중인 유저라면 꼭 체크해 볼 필요가 있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