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장애물만 잘 피해도 특별한 날개 획득 가능? 걸리지 말고, 도전하세요!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장애물을 피해 포인트를 얻어 특수 제작된 카드 날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중요한 건 걸리지 않는 마음' 이벤트가 5월 18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5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1시 50분까지 인스턴스-전장을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자신이 원하는 난이도의 일일 퀘스트 [게임은 즐거웠어?] 수행을 통해 차등 지급되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즐길 수 있는 장애물 전장!


세부적으로 이벤트 전장에 입장 시 대기 시간 동안 '게임 난이도 투표 장치'를 통해 다수결로 플레이할 난이도를 결정하게 되며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면, 다가오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끝까지 생존하는 것이 목표다.

장애물은 전기 광선, 전기 장벽, 전기 원통 총 3종류다. 전기 광선의 경우 점프로 피할 수 있는 가장 심플한 형태의 장애물로 점점 다가오는 속도가 빨라지고, 전기 장벽은 비어있는 공간으로 캐릭터를 빠르게 이동해야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장벽의 위치를 미리미리 파악해 동선을 짜야 한다.

마지막으로 전기 원통은 부유한 상태로 다가오기 때문에 가까이 왔을 때 단축창에 자동 등록되는 '빠르게 숙여!' 버튼을 눌러 아래쪽으로 몸을 숙여야 하는데 이 상태에서도 캐릭터 이동이나 점프가 가능하다.



▲ 전기 광선, 타이밍에 맞춰 점프하세요



▲ 전기 장벽은 미리미리 이동!



▲ 전기 원통은 숙여서 피하면 됩니다


해당 장애물에 캐릭터가 닿으면 최초 지급되는 5점에서 1점씩 차감되어 최종 0점이 되면 관람석으로 강제로 이동,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기다려 보상을 획득하거나 출구를 통해 퇴장할 수 있는데 쉬움 난이도 선택 시 각 패턴마다 포인트가 차감되지 않는 연습도 할 수 있지만, 어려움 난이도는 처음부터 빠른 속도의 장애물이 등장함과 동시에 3종류의 장애물이 뒤섞여 나오는 복합 패턴이 더 긴 시간 지속된다.

이렇게 다가오는 장애물을 모두 피하면 종료 시 등장하는 DJ앜앜에게 퀘스트 보상으로 난이도에 따른 보상 상자 열쇠를 얻을 수 있는데, 만족할 만한 성적이 아니라고 판단한 경우 보상을 받지 않고 인스턴스를 종료해 재도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단, 보상 상자를 이미 받은 경우 재도전 시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이 경우에는 보상 상자를 파괴하고 도전하면 된다.

해당 퀘스트 완료를 통해 획득한 [걸리지 않는 마음 주화]는 이벤트 교환대를 통해 카드 마술사 아르카나의 날개, 포장된 회의용 가구 꾸러미, 봄 타는 모르페우스, 카니발 가면 선택 상자, 영원의 벚나무 묘목,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등 16개의 상품과 교환이 가능하며 업적 보상을 통해 총4개의 칭호와 추가 이벤트 주화, 아르카나의 날개: 클로버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벤트와 관련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르카의 날개: 클로버 외형



▲ 귀여운 봄 타는 모르페우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