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키에이지, 처음이라도 괜찮아! 신입사원 정원2 첫 번째 에피소드 공개

게임뉴스 | 오재국 기자 | 댓글: 11개 |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 중 차량 개조와 집요정 2차 콘텐츠 등이 우선 적용된 가운데, 5월 말 오픈한 정원2 서버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려는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 '아키에이지 신입사원 정원2'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되었다.

총 3부작으로 기획된 해당 시리즈는 정원2(최시은 아나운서)와 선배(인벤 방송국 이기민)의 시선에서 좀 더 알기 쉽게 게임 내 주요 콘텐츠들을 소개하는 만큼, 처음 아키에이지를 접하거나 오랜만에 복귀하는 유저들이라면 게임에 좀 더 빠르게 익숙해질 수 있다.

오늘 공개한 아키에이지 신입사원 정원2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정원2와 선배의 만남을 시작으로 친해지기 위한 선배와의 아이스 브레이킹, 초보존부터 빠른 레벨업을 위한 동선 교육으로 이어진다.

특히 각 에피소드 영상은 초보 시절의 좀 더 효율적인 레벨업 방법부터 게임 내 주요 콘텐츠들 이용하기, 그리고 장비 파밍과 필드/전장/레이드까지 성장 흐름에 따라 가이드 형태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가볍게 보면서 참고하기 좋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아키에이지 신입사원 정원2 에피소드 공개 기념으로 아키에이지 인벤 자유게시판에서는 문화 상품권과 캐릭터 상품인 '아키스트랩'을 주는 시청 후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며, 모든 서버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손상 복구서 2개' 쿠폰도 영상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쿠폰 코드: U98Y-DGL5-3JWW-2U9BS (등록 기간: 2020-06-11 23:59 까지, 등록 후 30일간 사용 가능)



▲ 페피, 야타, 모오가 한자리에! 상품으로 제공될 '아키스트랩'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