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노트북 구매 할인 혜택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실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수스 코리아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을 선도하는 ASUS(에이수스)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11월 19일부터 12월 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는 통해 게이밍 노트북 라인업부터 슬림형 고성능 노트북, 가성비 노트북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수능이 끝난 예비 대학생과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고성능 노트북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대상 제품군은 ▲ROG 게이밍 노트북, ▲TUF 게이밍 노트북, ▲비보북 라인업, ▲이북(Eeebook) 라인업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ASUS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전원에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ROG 및 TUF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만원 할인과 약 10만원 상당의 1년 워런티 무료 연장 혜택을 제공한다. 비보북 S, 비보북 프로, 비보북 등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할인과 약 3만5천원 상당의 1년 워런티 무료 연장 혜택이 제공되며, 이북 라인업 구매 시 3만원 할인과 약 3만원 상당의 펭수 캐릭터 가습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 15인치 게이밍 노트북, 'ASUS TUF 대시 FX516'



▲ 하이엔드 노트북, 'ASUS ROG 스트릭스 G17'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제품 중 하나인 'TUF 대시 FX516'은 최신 11세대 인텔 코어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PU를 탑재해 고성능을 발휘하는 15인치 게이밍 노트북이다. 빠른 반응 속도로 화면 끊김이나 지연을 줄여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으로 게임 채팅이나 실시간 스트리밍도 원활하게 구현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이다.

'ROG 스트릭스 G17'은 e스포츠에 최적화된 17인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이다. 최대 AMD 라이젠 9 5900HX CPU 및 지포스 RTX 3050Ti GPU를 탑재해 게임 플레이는 물론이고 쾌적한 멀티미디어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144Hz / 3ms의 빠른 디스플레이 성능으로 한층 생생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할 수 있다. 기존 모델 대비 약 5% 작아져 휴대성도 강화했다.

'비보북 S533'은 얇은 베젤의 나노엣지 FHD 디스플레이에 넓은 시야각과 선명한 색상 표현이 가능한 15인치 슬림형 노트북이다. 뛰어난 휴대성은 물론, 하만 카돈 인증을 받은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에 AudioWizard 앱의 5가지 튜닝 설정을 통해 음악, 영화, 게임 등에 맞게 오디오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어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더욱 적합하다.

'이북 E210'은 약 20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탑재해 학생, 예비 대학생 등에게 최적화된 노트북이다. 교육용 노트북을 위한 인텔 셀러론 N4500 CPU와 인텔 UHD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온라인 강의, 원격교육 등에 유용하다. 이북 E410과 이북 E510은 교육용 노트북 모델로 온라인 강의 등을 주로 시청하는 학생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ASUS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슬림형 디자인의 고품질의 사운드까지! 'ASUS 비보북S533'



▲ 이런 가격 처음본다! 'ASUS 이북 E210'



▲ 'ASUS 이북 E410'과



▲ 'ASUS 이북 E510'는 교육용 노트북 모델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