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게임아카데미, 오산대 주관 ‘e스포츠 진로강연’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마루게임아카데미




대학 e스포츠과 진학교육 우수기관 ‘마루게임아카데미’가 MOU협약을 맺은 항저우 아시안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종목 국가대표 배출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와 함께 다가오는 27일 ‘2025학년도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을 오산대학교 지성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4학년도 e스포츠과, 학과 수시 1,2차 중 최고 경쟁률 10:1을 보여준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 소병균 교수님과 e스포츠 프로 구단 ‘마루게이밍’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팀의 코치와 진학반 교육을 맡고 있는 석경환 매니저가 직접 진행할 예정이다.

e스포츠 현직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될 e스포츠 진로강연은 항저우 아시안 게임 정식 종목 채택과 한국에서 개최된 롤드컵 결승을 통해 새로운 성장 산업의 가능성을 보여준 프로게이머 및 e스포츠 관련 직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e스포츠에 대한 건전한 문화 조성을 위해 e스포츠를 대하는 올바른 태도와 사고 교육, 필수적인 습관과 로드맵,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 등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주제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2025학년도 오산대학교 e스포츠과 대입설명 및 e스포츠 진로강연 신청은 마루게임아카데미 홈페이지, 블로그, SNS, 네이버 플레이스에 있는 구글폼을 참조하여 신청하면 참석 가능하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e스포츠도 진정한 스포츠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된 지금, 미래의 e스포츠 산업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자로써 갖춰가야 할 많은 항목들이 있지만 그중 단연 부동의 1순위는 아이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수준의 ‘교육력’이라고 생각한다. 교육의 본질에 집중해 학생들이 올바른 습관을 길러내고 e스포츠 산업 전반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수준 높은 e스포츠 관련 교육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것이다“ 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