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 도입 발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를 별도의 패키지 구매 없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무료 플레이 서비스 도입 계획을 발표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는 2022년 1월 12일(수)부터 시작된다.

기존의 패키지 구매 방식 대신, 가입만 하면 일부 콘텐츠를 제외하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베이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배틀그라운드 플러스' 상품 구매 시 경쟁전을 포함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기존의 패키지 구매자는 별도의 구매 없이 '배틀그라운드 플러스' 계정으로 자동 전환되며, 추가로 무료 플레이 서비스 기념 아이템 세트를 지급받는다. 또 배틀그라운드 PC방을 찾는 모든 이용자는 경쟁전도 이용할 수 있게 되며, 게임 이용 시간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주어지는 PC방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한편, 오늘부터 시작되는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 기념 사전예약은 누구나 카카오톡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영구제 아이템과 그래픽 카드, 게이밍 기어 등 다양한 보상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무료 플레이 서비스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와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게임즈 PC'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