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유저 모여라, 하이델 연회 19일 진행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8개 |



펄어비스는 오늘(4일) 검은사막 유저들을 위한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 '하이델 연회'를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이델 연회는 작년 6월에 개최했던 '하이델 연회 at home'과 동일하게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검은사막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콘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저들의 궁금함을 해소해줄 키워드 토크부터 다양한 선물이 준비된 깜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펄어비스는 하이델 연회를 앞두고 신규 콘텐츠 아토락시온 추가 및 위클리 영상 업로드 등 유저 피드백에 대해 소개했다. 6월 2일 공개된 아토락시온은 2020년 연말 칼페온 연회에서 첫 공개된 콘텐츠로, 친구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인스턴스 던전을 만들어달라는 유저의 피드백을 받아 제작됐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유저가 함께 하는 협동 콘텐츠로, 몬스터 공략뿐만 아니라 퍼즐 및 다양한 도전 요소를 더해 기존 검은사막에서 볼 수 없던 새로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아토락시온 업데이트 외에도 매주 위클리 영상을 업로드해 유저들이 업데이트 내용을 좀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신규 및 복귀 유저 적응을 돕기 위한 가이드 영상도 업로드했다. 직접 서비스 2주년인 지난 5월 30일에는 검은사막 공식 MC 서한결이 진행하는 특별 방송 '검사동락'을 통해 유저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검은사막 유저 쇼케이스 '하이델 연회'는 오는 19일 17시부터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공식 트위치를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검은사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