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격투가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심연' 검은 기운 추가… 흑정령 성장 더 빨라지나?

게임뉴스 | 이상훈 기자 |
금일 업데이트로 다섯 번째 신규 클래스 '격투가'가 모험에 합류하였다. 격투가는 새로운 주무기 '권갑'을 사용하며, 동방의 권법으로 화려한 전투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격투가 출시를 기념한 신규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격투가 사전예약 완료 보상으로 지급받은 '격투가 사전예약 상자'를 개봉할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흑정령 레벨 성장의 필수 아이템 신화 '검은 기운'의 상위 단계 '심연' 등급이 추가되는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편의성 개선이 이루어졌다.



▲ 바람의 파이터를 연상케하는 인상적인 격투가의 기본모습


■ 신규 클래스 - 동양의 권법으로 강력하고 화려한 전투! '격투가'

다섯 번째 신규 클래스 격투가는 주무기 '권갑'과 보조무기 '완갑'을 사용한다. 격투가는 주먹과 발을 사용한 동방의 권법으로 전투하는 것이 특징이다. 근거리에서 강력하고 화려하게 공격하는 모습은 철저하게 단련된 권법가의 모습을 잘 나타내고 있다.

격투가의 흑정령의 분노 기술은 기존 클래스처럼 액티브 기술 3개 (흡수/분노I/분노II)와 치명타 상승 패시브 기술이 존재한다. 두 번째 흑정령의 분노는 원거리에서 강력한 기공을 발산하며 공격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격투가 사전예약 보상으로 얻었던 상자를 개봉하면 신화 검은 기운 20개, 유물 파편 2000개, 토벌 추천서와 고대의 석판 각 300개씩 획득할 수 있다.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격투가 펄 의상 2종 (위단, 슈다드)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용량 주의] 격투가 흑정령 기술 2종 GIF



▲ 기합을 내지르며 주먹과 발차기를 연타하는 흑정령의 분노 I



▲ 푸른빛이 감도는 기공을 발산하는 흑정령의 분노 II



▲ 격투가가 사용하는 주무기 권갑과 보조무기 완갑



▲ 사전 예약 보상으로 신화 검은 기운과 유물 파편 등을 획득



한편, 격투가를 보조 캐릭터로 육성하려는 유저들은 자동 의뢰 덕분에 메인 의뢰를 더 편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메인 의뢰에 버튼을 터치하면 본 캐릭터가 마지막으로 클리어한 지역까지 모든 메인 의뢰를 자동으로 진행한다. 다만, 정예 임무 진입, 가방 무게가 가득차거나 사망했을 때는 자동 의뢰가 중단되므로 주의해야 한다.

또한, 핫 타임 버프가 적용된 시간에 본 캐릭터의 장비를 착용하고 용맹의 땅에 입장해 자동 사냥을 진행한 후 45레벨을 달성하면 수련의 탑으로 보내 육성 시간을 빠르게 단축할 수 있다.



▲ 자동 의뢰 덕분에 부캐 육성은 더욱 편리해졌다



▲ 최근 메인 의뢰의 진행 정도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 권장 전투력만 맞는다면 용맹의 땅은 레벨 제한이 없어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 수련의 탑은 45레벨부터 이용할 수 있다


■ 신규 이벤트 - 격투가 출시 기념 출석, 무기 지급, 레벨 달성 3종 이벤트 진행

격투가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 업데이트 점검 후 여러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벨 달성 이벤트는 15~ 60레벨까지 5개의 구간을 달성할 때마다 블랙펄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60레벨까지 달성하면 총 1100 블랙펄을 획득할 수 있다. 60레벨을 달성하면 크자카 주무기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크자가 주무기 추첨 이벤트는 가문당 1회만 응모할 수 있으며 전 서버 100명, 서버별 5명만 추첨하여 추후 당첨자 발표를 통해 보상을 지급한다.

금일 업데이트 점검 완료 후 격투가를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1소켓 신화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만, 서버별 1회 지급받을 수 있고 중복 지급은 불가능하다. 레벨 달성 이벤트와 함께 이벤트 기간은 30일(수)까지 진행한다.

매일 접속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격투가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1일 차 출석 보상으로 '격투가 웰컴 상자'를 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으며 블랙스톤과 교본 상자 등 격투가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과 고대 금주화 등 아이템을 파밍에 필요한 재료와 반려동물 상자, 블랙펄 등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매일 접속해 출석 보상을 터치해야 한다.

[※ 관련 게시물 바로가기] : 격투가 출시 기념! 이벤트 3종 진행



▲ 격투가 레벨도 달성하고 크자가 주무기의 주인공도 되어보자!



▲ 격투가 육성 초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접속 1일 차에 지급한다



▲ 1소켓 신화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무상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 카운트 다운 출석 이벤트도 병행했다면 발크스 세트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 기타 - '심연' 검은 기운 등장?! 신화 등급보다 획득 경험치는 약 7배 높아…

흑정령 성장 필수 아이템 '응축된 검은 기운'(이하 검은 기운)이 신화 등급의 상위 단계 '심연' 등급도 추가됐다. 현재까지 흑정령 성장에 큰 도움이 되었던 신화 검은 기운보다도 경험치 획득량이 약 7배 더 높다.

유저들의 전투력 성장 속도가 빨라지는 만큼 전설, 신화 검은 기운도 이벤트나 사냥을 통해 전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심연 검은 기운이 추가되면서 흑정령의 성장 속도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보인다.



▲ 최근 추가된 심연 검은 기운(왼쪽)과 획득량이 높아진 신화 검은 기운(오른쪽)



▲ 심연 검은 기운 경험치 획득량을 대략적으로 체감해본다면 이정도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