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더 깊은 심연으로! 심연의 틈 던전 심층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8월 31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 심연의 틈에 새로운 층을 추가했다. 해당 층은 기존보다 더욱더 강력해진 몬스터와 신규 보스 몬스터도 함께 등장한다. 이외에도 다른 던전들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뉴얼되었으니 어떠한 점이 변경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



■ 심연의 틈 심층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심연의 틈' 던전에 더 깊은 심층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심연의 틈 심층'은 총 4층으로 나뉘어있으며 1층은 백만 금화를 내고 입장할 수 있다. 나머지 층은 기존의 심연의 틈과 동일하게 10 신석을 내야 한다. 또한, 심층에 출현하는 몬스터는 기존보다 더욱더 강력하며 2층에는 신규 보스 '돌아온 낙원신, 낙원대성'이 금요일 10시에 출현한다. 심층에선 영웅 등급의 무기, 신규 장비 '호신부', 영웅 등급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등장한 낙원대성은 이후 영웅 시련 던전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입장 권장 레벨은 65레벨이며, 난이도는 '무상'한 단계밖에 없다. 낙원대성을 물리치면 신규 보패랑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니 만반의 준비를 한 다음 신규 보스를 만나러 가는 걸 추천한다.



▲ 새로운 심층이 추가되었다.



▲ 1층은 금화로 입장이 가능하다.



▲ 차가운 용염부터 호신부까지 심층에서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보스 낙원대성은 심층 2층에서 출현한다.



▲ 특수 던전에서도 볼 수 있다.



▲ 낙원대성을 물리치면 획득할 수 있는 보상



■ 던전 리뉴얼

이제 '파괴된 각성의 미궁', '잊혀진 낙원의 미궁', '파괴된 각성의 미궁(심층)' 던전들이 '파괴된 미궁'으로 새롭게 통합된다. 파괴된 미궁은 심층 1, 2층과 지상으로 가는 1~6층까지 총 8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벨 제한이 있는 심층을 제외하고 금화로 입장 비용을 낸 다음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의 경험치와 보상도 함께 조정되었다.

던전 리뉴얼을 맞이하여 '파괴된 미궁' 이벤트가 8월 31일(수)부터 9월 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파괴된 미궁 던전을 매일 7시간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가 종료되면 매주 7시간으로 변경되니 주의해야 한다.



▲ 파괴된 미궁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 총 8층까지 있다.



▲ 금화를 내면 누구든 입장이 가능하다.



■ 서버 이전 기간

대규모 월드 재편 이후 8월 31일(수)부터 9월 13일(화)까지 총 두 차례의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 1차 이전은 금일부터 9월 6일(화)까지 노이 월드를 제외한 시로, 파사, 야루 월드에서 자유롭게 이전이 가능하다. 2차 이전은 9월 7일(수)부터 9월 13일(화)까지이며, 동일 월드 내에서 채널만 이전할 수 있다.

서버 이전권은 1,000 플레이 포인트와 1,000 신석으로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 포인트로 구매한 서버 이전권은 계정당 주 1회, 신석은 계정당 주 2회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서버 이전권 상품은 노이 월드를 제외한 나머지 월드 상점에서 판매하며 노이 월드에선 채널 이전도 불가능하다. 사용하지 않은 서버 이전권은 9월 21일(수) 일괄 삭제되니, 9월 21일(수)까지 1주년 소울 소환서로 제작하면 된다.



▲ 1,000 신석과



▲ 1,000 플레이 포인트로 서버 이전권을 살 수 있다.



▲ 사용하지 않는 서버 이전권은 소환서로 제작하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