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심연의 틈 던전 4층과 새로운 영웅 등급 방어구 추가!

게임뉴스 | 박희수 기자 |


▲ 심연의 틈 던전 4층이 추가 되었다 (출처: 블레이드 앤 소울 2 공식 유튜브)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이번 3월 2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주에 진행된 야루의 깜짝 상자 이벤트를 한 주 더 연장했다. 야루의 깜짝 상자는 정해진 시간마다 특별 보상이 우편으로 전송되는데, 보상을 개봉하면 추가로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잊지 말고 받아야 한다.

또한, 심연의 틈 던전 4층이 추가되며 새로운 보스 3종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보스의 보상들은 이번 업데이트에 새롭게 추가된 영웅 방어구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심연의 틈 던전 4층 보스들은 보스마다 지급되는 보상들이 다른 만큼 필요한 보상을 확인하고 던전에 입장해야 한다.



■ 심연의 틈 던전 4층 추가



▲ 심연의 틈 던전 4층에 출현하는 보스들 (출처: 블레이드 앤 소울 2 공식 유튜브)

레벨 50부터 입장 가능한 심연의 틈 던전에 4층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입장 방법은 기존에 있던 다른 던전들과 같게 10 신석을 내고 축지를 통해 가는 방법과 3층에 있는 4층 입구까지 걸어서 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속성별로 강력한 몬스터과 신규 보스 3종이 4층에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보스는 매주 주말 오후 21시에 '붉은 두건 가면 동충', 매주 일요일 오후 22시에 '벼랑 끝 지배자 침식된 유강독모', 매주 토요일 오후 22시에 등장하는 '오만의 기수 악몽의 하름'이 있다.

4층에 새롭게 등장한 보스들 때문에 기존 심연의 틈 2층에 등장하던 보스의 출현 시간이 변경되었다. 매주 토요일 오후 22시와 일요일 오후 22시에 등장하던 '공포의 검 염환'과 암흑의 기수 하름 모두 출현 시간이 오후 12시로 변경되었다.



▲ 새롭게 추가된 영웅 등급 방어구와 수호패

붉은 두건 가면 동충과 벼랑 끝 지배자 침식된 유강독모를 처치하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새로운 수호패 '투신의 가호'를, '오만의 기수 악몽의 하름'은 방어력을 +20 이상 늘려주는 신규 영웅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붉은 두건 동충과 벼랑 끝 지매자 침식된 유강독모는 영웅 무공서도 획득할 수 있으니 한 번 도전해보자.



■ 야루의 깜짝 상자 이벤트




지난주에 진행되었던 '야루의 깜짝 상자' 이벤트를 3월 8일(화)까지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일주일 연장 이번 이벤트는 지난 이벤트와 똑같이 특정 시간에 우편으로 깜짝 상자가 지급된다. 평일 월요일부터 목요일엔 오후 12시 30분에 백년초 만두 5개와 깜짝 상자 3개가 전달되며 금,토, 일은 오후 12시 30분, 19시 30분, 22시 30분 총 3회에 걸쳐 백년초 만두 10개, 깜짝 상자 3개가 우편으로 발송된다.

깜짝 상자에는 확률에 따라 최대 3회까지 더 높은 등급의 깜짝 상자를 확률에 따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깜짝 상자를 열면 총 빛나는 상자를, 빛나는 깜짝 상자는 찬란한 깜짝 상자, 찬란한 깜짝 상자에는 마지막으로 영롱한 깜짝 상자가 나온다.

각 상자는 도화전과 금괴를 확정적으로 주며 상자 등급에 따라 정수 파편부터 무공을 강화시키는 영약 산삼과 영웅 무공을 성장할 때 쓰는 영수의 정기도 획득할 수 있다.



▲ 오후 12시 30분이 되니 야루가 선물을 우편으로 발송했다



▲ 공격 능력치를 높여주는 백년초 만두와 평범한 깜짝 상자를 줬다



▲ 깜짝 상자를 여니 여러 장비가 나왔다



▲ 고기만두 소울 파편을 획득해서 성장을 했다



▲ 최종 성장까지 성공!



▲ 만두 받아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