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Xbox 못 구하면 그냥 냉장고 산다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24개 |
육면체의 각진 디자인으로 온라인 밈의 대상이 됐던 Xbox Series X(이하 XSX). 온라인 2차 창작으로 시작돼 실물 냉장고까지 선보였던 XSX의 미니 버전이 12월 전 세계 소매점에 판매된다.




MS의 게이밍 부문인 Xbox는 현지 시각으로 15일 XSX 미니 냉장고의 사전 판매와 함께 가격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19일 사전 판매되는 XSX 미니 냉장고는 대형할인마트 타깃과 타깃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미국에서 먼저 선보인다. 미국 판매 이후 캐나다를 시작으로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 판매될 XSX 미니 냉장고는 99.99달러. 우리 돈으로 약 12만 원에 판매된다.

무광 검정 색상과 모양으로 XSX와 똑 닮은 미니 냉장고는 실물 XSX와 마찬가지로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전원 버튼 역시 하얀색의 불이 들어오도록 만들어졌다. 일반적인 캔 음료라면 미니 냉장고에 약 10개까지 담을 수 있고 문 안쪽에는 과자 등을 담을 수 있는 작은 선반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DC 어댑터가 포함되어 다른 장소로 냉장고를 옮길 수도 있다.


한편 이번 XSX 미니 냉장고는 아직 차세대 Xbox를 구하지 못한 게임 팬들에게 Xbox를 가졌다는 대리 만족을 느끼게 해줄 아이템이 될 것으로 보인다. XSX는 현재 부족한 생산량에 더해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는 반도체 대란으로 극심한 물량 부족을 겪고 있다. 여기에 한동안 Xbox가 주력하는 클라우드 서버에 XSX에 투입되며 물량난이 가속화되기도 했다.

Xbox 측은 규제와 시장 제한에 따라 2022년에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다고 전하며 최대한 많은 게임 팬들이 Xbox 미니 냉장고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