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넥스트플로어, 2017 설 맞아 주요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댓글: 2개 |
넥스트플로어는 24일 설 명절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주요 모바일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데스티니 차일드'에서는 28일부터 이틀 동안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한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30일까지 유저들이 공식카페 내에 남긴 새해 덕담 댓글 수가 5,000개를 넘을 경우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선물합니다.

'크리스탈하츠'에서는 30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최대 100%의 추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이 가능하며, 연휴 기간 접속일에 따라 게임 내 캐릭터에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한복 코스튬 의상을 지급합니다.

'드래곤 플라이트'에서는 ‘설날 전용 탐험지’ 등 다양한 이벤트 던전을 오픈해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하며, 정유년을 기념해 신규 새끼용 ‘꼬끼용’ 등 한정판 아이템을 5일까지 게임 내 ‘기묘한 상점’에서 한시적으로 판매 합니다.

'프렌즈런'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구슬’을 모아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행운 캡슐 이벤트’를 진행하며, 설 당일인 28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 ‘기름부자 라이언’ 캐릭터를 지급합니다.

'엘브리사'는 5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달파편’으로 ‘윷놀이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6일부터 게임 내에서 주어진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기념 캐릭터 스킨 3종을 선물합니다.

'나이츠오브클랜'에서는 설 연휴 동안 접속일에 따라 아이템을 지급하며, 설 당일인 28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전설의 기사 선택권’을 별도로 제공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