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또 다른 서큐버스?" 데스티니 차일드, 두 번째 캐릭터 '리자' 공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9개 |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금일(9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과 공동으로 개발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의 두 번째 캐릭터 ‘리자’를 공개하고 한정판 아트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리자'는 이전 공개된 '다비'와 같은 서큐버스로, '데스티니 차일드'는 게임 내 스토리를 이끌어갈 주요 캐릭터들은 물론 ‘강남역’ 등 게임성을 엿볼 수 있는 배경들을 잇따라 공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다양한 추측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데스티니 차일드는 정식서비스 전까지 티저사이트를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주인공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양사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오는 16일로 예정된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번째 공식 발표회 ‘D-day’ 참가자를 모집하며, 이와 함께 한정판 아트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스티니 차일드를 주제로 제작된 한정판 아트북은 김형태 대표와 일러스트 작가 ‘꾸엠’이 직접 디자인한 다양한 원화들이 수록됐으며, 참여방법은 공식 카페 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증정한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티저 이미지와 이벤트, 관련 소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사이트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