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4주년 기념 및 첫 미니게임 ‘이브의 모험’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미니게임 ‘이브의 모험’과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 및 4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첫 미니게임 ‘이브의 모험’을 선보인다.

‘이브의 모험’은 밤세계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로, SD 캐릭터로 제작된 이브가 몬스터를 무찌르고 26층으로 구성된 던전을 탈출하는 게임이다. 몬스터를 처치할 때마다 획득한 경험치로 레벨업할 수 있고, 보물상자나 층 사이에 배치된 상점에서 유용한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시프트업은 ‘이브의 모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커뮤니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플레이 영상을 30초 이상 촬영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이그니션 코어재료 럭키박스’를 지급하고, 최종 던전인 26층을 클리어하면 50명에게 ‘이브의 모험 아크릴 피규어’를 선물한다.

또, 제시된 이미지의 말풍선을 재미있는 문구로 채우면 20명에게 ‘이브의 모험 아크릴 피규어’를 증정하고, 참여자가 100명 이상이면 전체 유저에게 ‘성장 지원 럭키박스’ 2개를 지급한다.

오는 11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레이드에서는 ‘기세충천 티타니아’와 ‘헤파이스토스’, ‘가네샤’가 신규 차일드로 업데이트 되며, 플레이를 통해 ‘5성 헤파이스토스’,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5성 아라한’ 등의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10월 말까지 ‘리자의 특별과외’와 3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태성 5성 차일드를 지급하는 ‘리자의 특별과외’가 금일부터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리자의 특별 과외’는 접속한 날부터 12일간 진행되며, 간단한 미션을 클리어하면 날짜별로 선별된 태성 5성 차일드, 아이템, 재화를 최대 12개까지 선택해서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과제를 클리어한 개수에 따라 이그니션 코어재료 선택박스, 2019 5성 A급 장비 선택박스 등 최대 4개의 추가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1일 4회, 11연차 무료 소환 이벤트가 진행되고, 21일부터 7일간 접속만 해도 크리스탈 4,108개, 5성 차일드 소환권,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2장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4주년 기념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4주년 축하 댓글이 444개, 1,000개를 돌파하면 전체 유저에게 크리스탈 4,444개, 5성 차일드 소환권을 중복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