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설날맞이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 업데이트와 함께 설 명절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의 보스 차일드는 ‘네프티스’로 ‘진실의 메티스’, ‘알브’와 함께 신규 차일드로 공개되었다. 유저는 플레이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5성 네프티스’와 ‘5성 카쿠스’,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설 연휴를 맞아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2021년 신축년을 맞아 속성별 1성 소를 수집, 성장시키는 ‘2021 피에스타’ 이벤트가 한달 동안 진행된다. 1성 소는 ‘데려가소’ 럭키박스, 선택박스 및 1성 차일드가 포함된 모든 소환권 등에서 얻을 수 있으며, 퀘스트를 통해 5성 차일드 소환권 및 신규 스킨 ‘보스카우 카쿠스’와 5성 프리즘 카르타 ‘언니의 품 속에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하루 한번 ‘프리미엄 차일드 한정 소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되며, 사전 설문을 통해 유저의 선택을 받은 이벤트 3종이 3월 25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