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와 함께 시원한 2차 여름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시프트업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2차 여름 업데이트로 신규 차일드 ‘포르키스’와 ‘찬드라간타’를 추가하는 월드보스 트라이얼(이하 월드보스)을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7월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월드보스에서는 플레이 시 얻을 수 있는 마경조각으로 신규 차일드 5성 ‘포르키스’와 5성 ‘선아’, 이그니션 코어 럭키박스, 5성 차일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헤카테의 도서관에서는 샤머니즘 마을을 배경으로 무당의 영혼에서 태어난 차일드와 샤먼의 이야기를 어펙션 스토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스토리 감상 후에는 5성 프리즘 카르타 소환권, 크리스탈, 골드 등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여름 특집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2021 썸머 페스타(SUMMER FESTA) 굿즈’를 출시한다. 1차로 휴가지를 배경으로 한 ‘보레아스 데스크 패드’를 선보이고, 7월 한달 동안 신규 굿즈를 매주 공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여름 바캉스 컨셉의 신규 소울카르타 ‘★5 계곡으로 놀러오세요’를 출시하는 등 게임내에서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홈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