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강력한 스킬을 원하나?' 데스티니 차일드 (2) 스킬 강화형 리더 버프

게임뉴스 | 황성현 기자 |
지난 기사에서 소개한 리더 버프 스킬은 아군의 스테이터스를 강화하는 유형이었다. 이번에 정리한 리더 버프는 아군 특정 액션 (평타, 스킬 사용 등)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인다. 아군 차일드 중에 광역 일반 스킬을 가진 차일드가 있다면 일반 스킬 공격력 증가 버프를 선택하는 것이 좋은 것처럼 스테이터스 강화형 버프보다 차일드의 특성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 버프다.



▲ 5성 S 태생 이브의 경우 강력한 광역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 태생 3성 이상의 차일드 리더 버프 스킬. 위에서부터 화, 수, 목, 명, 암 순서로 정리, 차일드의 태생 등급 순서로 정리.


평타 공격력, 방어력 증가

평타는 자동전투 옵션을 끄고 게임을 플레이했을 시 차일드가 일정 주기로 공격하는 것이다. 3성 차일드 기준 평타 대미지는 40이고 5성 차일드 기준 평타 대미지는 80이다 (0티어 1레벨 스킬 기준). 성장이 안된 차일드에게는 평타 공격력 고정 값 증가가 퍼센트보다 효율이 좋다. 상대적으로 적의 평타 공격이 많은 시나리오에선 평타 방어력 버프가 유용하다.



▲ 아군 평타 공격력 증가 리더 버프 스킬



▲ 5성 등급의 차일드는 평타 데미지가 3성의 2배다




▲ 아군 평타 방어력 증가 리더 버프 스킬



▲ 이브님을 영접하지 못해 아쉬웠다


일반 스킬 공격력, 방어력 증가





▲ 아군 일반 스킬 공격력 증가 리더 버프 스킬




▲ 아군 일반 스킬 방어력 증가 리더 버프 스킬



▲ 상대의 일반 스킬이 아프다면 리더 버프로 극복하자


슬라이드 스킬 공격력, 방어력 증가

공격형 차일드는 슬라이드 스킬을 통해 광역 공격 혹은 흡혈을 할 수 있다. 광역 공격 스킬을 가진 차일드를 얻었다면 슬라이드 공격력을 버프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반대로 상대방의 덱에 광역 공격 차일드가 있다면 슬라이드 스킬 방어력을 높이는 것도 좋은 전략이다.



▲ 아군 슬라이드 스킬 공격력 증가 리더 버프 스킬



▲ 5인 광역 슬라이드 스킬에 11% 데미지 증가 상상만으로도 오금이 저린다




▲ 아군 슬라이드 스킬 방어력 증가 리더 버프 스킬



▲ 상대의 덱에 강력한 광역 딜러가 있다면 슬라이드 스킬 방어력을 높이자


드라이브 스킬 지속시간 증가

드라이브 스킬은 대부분 지속시간 동안 아군의 버프 혹은 상대방 디버프의 효과가 있다. 또한 회복형 차일드는 아군에게 지속적으로 도트힐을 주는 경우도 있으니 드라이브 지속 증가 버프는 유용하게 쓰인다.



▲ 아군 드라이브 스킬 지속시간 증가 리더 버프



▲ 드라이브 스킬 지속시간을 증가시켜주는 차일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