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라타 시호코 보컬 참여! '데스티니차일드' 오프닝 영상 공개

동영상 | 박순 기자 | 댓글: 39개 |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는 금일(14일)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와 공동으로 개발하는 모바일 RPG '데스티니 차일드'의 세번째 캐릭터 '모나'와 데스티니 차일드 오프닝 메이킹 및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모나'는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주인공을 도와주는 서큐버스 3인방 중 마지막 캐릭터다. 고양이 귀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가지고 있어 기존에 공개되었던 '다비'와 '리자'와는 다른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동시에 공개된 '데스티니 차일드' 오프닝 메이킹 및 애니메이션 영상은 한국에서 이미 익히 이름이 알려져 있는 'Esti'가 작곡하고, 김형태 대표가 직접 디렉팅했으며, 일본 인기 게임 및 애니메이션 ‘페르소나’ 시리즈 OST(Original Soundtrack)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잘 알려진 보컬리스트 ‘히라타 시호코(平田志穂子)가 참여했다.

영상은 1분 20초가 진행된다. 약 40초는 애니메이션이 만들어 지는 메이킹 모습을, 약 30초는 데스티니 차일드의 세계관을 알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개된 애니메이션 영상을 통해 지난 번 공개되었던 주 무대인 강남역을 배경으로 기괴한 모습을 한 악마와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들이 싸우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데스티니 차일드는 테스트에 앞서 오는 12월 16일(수) 진행되는 '데스티니 데이'를 통해 미디어와 유저들을 대상으로 '데스티니 차일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데스티니 차일드의 티저 이미지와 이벤트, 관련 소식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티저사이트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