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토너먼트] DNF 1st, Team Tos와 접전 끝에 3:2로 승리하며 우승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지난 9월 25일 온라인으로 펼쳐졌던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결승전 경기에서 'DNF 1st'가 대망의 우승을 차지했다.

'DNF 1st'는 8강에서 'TYPONE'을 2:0, 4강에서는 physicalLegend'를 풀세트 접전 끝에 3:2로 잡고 결승에 안착했다. 결승에서는 'Team Tos'를 만났다. 'DNF 1st'는 이번에도 쉽지 않은 경기를 펼쳤지만 결국 3:2로 승리해 1위 자리에 올랐다.

DNF 1st가 '고고밤밤맨'과 '콩현성이 1, 2세트에서 각각 올킬을 달성한 뒤 5세트에서 '콩현성'이 2명을 잡아낸 덕에 3대2로 토스를 제압하고 정상에 올랐다.

DNF 1st는 지난달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결승전 에서 풀 세트 접전 끝에 토스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DNF 1st에게는 우승 상금 900만 원이 주어졌다.

'DNF 1st'에서는 엘리멘탈마스터의 강자 '콩현성'이 먼저 출전했다. 하지만 상대 스위프트 마스터에게 패배하고 말았다. 그러나 '고고밤밤맨'의 여스트라이커가 상대를 올킬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2세트는 1세트에서 패배했던 '콩현성'이 각성해 올킬을 달성해 순식간에 2:0을 만들었다.

하지만 'Team Tos'도 만만치 않았다. 3세트에서 'Team Tos'는 선수들의 고른 활약으로 첫 세트 승리를 따냈다. 분위기를 몰아 4세트에서도 '오토체스프로', '심장콩콩' 등이 활약하며 2:2를 만들었다. 우승을 결정 지을 5세트, 'DNF 1st'는 '斗語TVOGC'와 '콩현성'의 활약으로 승리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DNF 1st'에게는 900만 원, 준우승인 'Team Tos'는 6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