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추첨을 통해 소장판 증정! 디아블로3 확장팩 시연행사 22일 개최

게임뉴스 | 황정훈 기자 | 댓글: 101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3'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월 25일 출시될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의 베타 버전 시연회에 한국의 디아블로 3 게이머들을 초청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세계적으로 클로즈 베타 테스트 중인 영혼을 거두는 자는 베타 테스트 규모가 소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영혼을 거두는 자에 관심을 갖고 있는 디아블로3 게이머들은 출시에 앞서 클로즈 베타 버전 시연해 볼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시연회는 오는 2월 22일 토요일 용산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오후 12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회당 60명씩 총 120명의 게이머들을 초청할 예정다.

이번 행사에서는 확장팩에서 새롭게 추가되는 5막과 새로운 영웅 성전사, 모험 모드 등을 장시간 시연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는 한국을 처음 찾는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게임 디렉터 '조쉬 모스키에라'와의 만남 및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행사에 참석하는 게이머들에게는 향후 발매될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소장판 교환권이 추첨을 통해 증정되며, 초청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시연 기념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시연회에 참석하려면 디아블로 III의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17일 자정까지 참가자 모집 관련 글에 댓글로 참가를 희망하는 시연회 일정, 자신의 디아블로 캐릭터 관련 정보 및 신청 사유를 댓글로 입력하면 되고, 이후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