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월 1일 5시 전 등록 유저에겐 모두 특별한 혜택이! 예약 구매&조기 등록 혜택 공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139개 |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디아블로 III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예약 구매자 및 조기 등록 유저에 대한 혜택 내용이 발표되었다.

3월 25일 발매 예정인 '영혼을 거두는 자'의 예약 구매 유저이거나, 예약 구매를 하지 않았더라도 한국 시간으로 2014년 4월 1일 오후 4시 59분 (태평양 표준 시 기준 오후 11시 59분)까지 패키지를 구매하여 게임 등록을 마친 유저에게는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해당 유저들에게 주어지는 특별 혜택은 디아블로3 캐릭터에게 부여할 수 있는 특별한 외형인 용기의 대천사 임페리우스의 '용기의 날개'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등장하게 되는 영웅인 '발라 - 악마사냥꾼'가 주어지게 된다.





▲ 멋진 룩의 '용기의 날개'와 기대작 HotS의 악마사냥꾼 발라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선물들은 예약 구매자 및 해당 날짜까지 등록한 유저의 Battle.net 계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용기의 날개는 3월 21일부터 이미 생성된 캐릭터를 포함 새로 생성하는 모든 디아블로3 캐릭터에 게임 내 알림과 함께 자동으로 전달된다.

또, 아직 출시 전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캐릭터 '발라 - 악마사냥꾼'은 향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정식으로 출시되면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이상과 같은 내용에 따라 한정 소장판 등의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유저라면 반드시 4월 1일 오후 4시 59분 전까지 게임을 등록해야만 해당 선물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점에 유의하여 게임 구매 및 등록 절차를 진행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블리자드는 지난 2월 20일 한국에서 열린 미디어 데이를 통해서 2주 안으로 2.0패치가 정식 서버에 적용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으며, 약 한 달간 진행되었던 확장팩 베타 서버 및 2.0.1 공개 테스트 서버의 테스트가 2월 25일 오전에 모두 종료되어 확장팩의 출시 임박에 따른 준비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3월 25일 출시된 확장팩에 대한 내용은 디아블로3 확장팩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추가로 확인해볼 수 있으며, 예약 구매를 원하는 유저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일반판 및 디지털 딜럭스를 구매할 수 있다.


[☞ 디아블로3 확장팩 예약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