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복귀 유저를 위한 최고의 혜택!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66개 |





블리자드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다시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들과 그 동안 게임을 꾸준히 즐긴 플레이어들을 위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는 ‘디아블로 III에 접속하세요!’‘디아블로 III를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세요!’,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의 세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디아블로 III에 접속하세요!’는 디아블로 III 게임에 접속만해도 자동으로 참여가 되는 이벤트로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이디어 패드 Miix2 8을, 300명에게 해피머니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디아블로 III를 한 시간 이상 플레이하세요!’는 디아블로 III 게임에 접속한 후 한 시간 이상 게임을 즐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추첨을 통해 LG 55인치 울트라 HD TV(1명), 최신형 LG 울트라북 그램(2명), 엔비디아(NVIDIA) 최신형 그래픽 카드(5명),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와 확장팩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50명)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는 확장팩 출시 전까지 기존 디아블로 III의 최고 레벨인 60레벨을 달성하고 새롭게 바뀐 60레벨 이후의 무한 레벨 시스템인 ‘정복자 2.0’ 등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디아블로 III에 접속해 플레이하면 50%의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이벤트는 모두 오는 3월 24일 밤 11시 59분까지 적용되며, 상품 증정 이벤트의 경우 해당 기간에 한시간 이상 접속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이벤트는 기존 유저들은 물론, 디아블로 III 출시 이후 잠시 게임을 쉬고 있던 휴면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에 복귀해 최근 적용된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패치 컨텐츠를 경험하고, 3월 25일 출시될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들을 위한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