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카카오톡 테마 무료 배포 중

게임뉴스 | 이종훈 기자 | 댓글: 22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RPG '디아블로3'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의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카오톡 테마는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본 테마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과정을 필요로 한다.

먼저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유저라면 QR코드 스캔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해당 페이지에 위치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스마트폰 내 인터넷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kr.blizzard.com/promo/ko/d3/ 를 직접 입력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다.

그리고 나서 '카카오톡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배너를 클릭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 다음, 테마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내려받은 테마를 스마트폰에 설치한 뒤 카카오톡 설정에서 테마를 바꾸면 곧바로 적용할 수 있다.

iOS 버전을 사용하는 유저 역시 QR코드 스캔이나 주소 직접 입력 후 테마를 다운로드 받는 것까지는 동일하다. 이후 파일이 다운로드 된 뒤에 우측 상단 '카카오톡에서 열기'를 클릭하면 바로 카카오톡이 실행된다. 테마를 설정, 적용하는 방법은 안드로이드 버전과 같다.

출시를 약 20일 남짓 앞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에서 플레이어는 죽음의 천사 말티엘의 수수께끼를 풀어나가게 된다.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적들을 만나게 되며, 새롭게 추가된 영웅 '성전사'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모험 모드, 새로운 전리품 시스템과 정복자 시스템 등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라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이 함께 공개된다.

최근 이루어진 2.0 패치에서는 정복자 시스템과 전리품 획득 시스템 개선 버전을 선보였으며, 난이도 설정, 클랜 및 커뮤니티 기능 등이 추가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