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말티엘의 타락을 세상에 알려라!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영상 공유 이벤트!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89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II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의 출시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고자 ‘티리엘의 전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티리엘의 전령’ 이벤트는 디아블로 III 프로모션 페이지(http://kr.blizzard.com/promo/ko/d3/)를 통해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디아블로 III 영상을 보고 영상과 함께 감상 소감을 자신의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포스팅하면 이벤트 참가가 완료된다.

포스팅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III: 영혼을 거두는 자' 소장판(20명), LG 27인치 시네마 3D TV 모니터 (10명), LG 블루투스 이어폰 (10명), 인케이스 캠퍼스 컴팩트 백팩(20명), 디아블로 III 오리지널 일반판(100명), CGV 영화 예매권 2매(100명)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아블로 III 최근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출시 전 마지막 대규모 업데이트인 2.0 패치를 통해 개선된 정복자 시스템과 전리품 시스템, 새로워진 게임 난이도 설정, 클랜/커뮤니티 기능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였다.

이와함께 2.0패치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하여 ‘네팔렘의 귀환’ 이벤트와 '디아블로 III에 접속하세요!', '추가 경험치 받고 더 강한 영웅으로 거듭나세요!'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확장팩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롭게 시작되는 ‘티리엘의 전령’ 이벤트 및 현재 진행중인 3가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 디아블로III 확장팩 소장판과 함께 다양한 선물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