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디아블로와 티리엘 페이퍼 아트를 지금 감상해보세요!

정성모 기자 | 댓글: 18개 |
페이퍼 아트로 다시 태어난 디아블로와 흑형 티리엘! 종이를 소재로 현실 세계에 등장한 이들의 모습이 상상이 되시나요?


디아블로 시리즈의 팬이자 페이퍼 아티스트 홍현태님이 제작한 디아블로와 티리엘을 아래에서 감상하세요!!
























< 제작 후기 >

초등학교 시절 친척 형들이 디아블로 II를 플레이하는 모습을 보고, 처음으로 디아블로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몬스터와 지역별 배경들이 제일 인상 깊었는데요. 게임 영상 또한 저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디아블로 III가 출시되며 많은 인기를 끌면서 저 또한 다시 디아블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스토리와 원화, 동영상 등 여러 자료들을 접하였고, 그 순간 종이로 디아블로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티리엘의 경우 등장하는 영상에서 감명을 받았는데요. 화려한 빛의 날개도 멋지지만 성역의 인간들을 보호하려는 정의의 대천사의 모습에서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디아블로와 티리엘을 종이로 제작하는 데에는 많은 구상 시간과 다양한 자료가 필요했습니다. 다행히 누나가 대학도서관에서 블리자드 원화집을 빌려와 작업을 마무리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어릴적 부터 종이 접기에 관심이 많았고 현재까지도 종이 접기로 여러 작품에 도전하며 배워나가는 중입니다. 아직 부족한 점이 느껴지지만, 시간이 된다면 다시 한번 더 높은 퀄리티로 디아블로 등장 인물 공예 제작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즐겁게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홍현태님의 블로그 를 방문하시면 티리엘 및 디아블로 제작 과정을 비롯해 더 많은 사진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