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식이 열린 직후 시작된 이 자리에서는 Marc Messenger(프로젝트 디렉터), Dan Cox(조명 감독) 등 7인의 개발자가 나와 시네마틱 영상 제작 및 확장팩 디자인에 대해 소개하고, 유저들과 토론을 나누었다.
특히 인상적이었던 것은 애니메이션 감독인 James McCoy가 보여준 시네마틱 영상의 모션 캡쳐 제작 과정이었다.
이 파트에서는 비장했던 시네마틱의 영상이 어떤 과정을 거치며 제작되었는지를 보여주었는데, 실제 배우들의 명연기(?)를 감상할 수 있어서 많은 유저들이 즐겁게 자리를 즐길 수 있었다.
이밖에도 어떻게 게임 속 영상의 표정을 구현하였는지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액션 장면들에 대한 CG 제작 과정을 보여주었으며, 이후 약 20여분 간 유저들과 자유로운 토론을 나누었다.
◆ 알고보면 더 재미있는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 자' 시네마틱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