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년만에 돌아온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13 11월8일 개최

권중견 기자 | 댓글: 85개 |





- 블리자드 엔터테인멘트의 일곱 번째 블리즈컨 게임 축제
- 11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길드원을 모으고, 하수인을 부르고, 군단을 소환하라!”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www.blizzard.com)는 오늘 제7회 블리즈컨(BlizzCon®) 게임 컨벤션을 11월 8일~9일(현지시간)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장대한 경험을 하게 될 이 이틀간의 행사를 통해 애너하임을 찾은 전세계 블리자드 게임 커뮤니티는 함께 만나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물론 워크래프트(Warcraft®), 스타크래프트 (StarCraft®), 디아블로(Diablo®)에 대한 공통된 열정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Mike Morhaime, CEO and Cofounder of Blizzard Entertainment)는 “블리즈컨은 매우 직접적인 방법으로 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블리자드의 최신작 소식을 공유하고 이들과 친해지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블리자드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들 덕분에 매년 블리즈컨이 더욱 크게, 훌륭하게 성장하고 있으며 오는 11월에도 이들 게이머와 만나 함께 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커뮤니티가 모이는 축제의 장 블리즈컨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해 다음과 같은 행사들이 열릴 예정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최신 버전 체험
- 전세계 최고 프로 게이머들이 참가하는 블리자드 e스포츠 글로벌 파이널 경기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개발자들과 함께 하는 패널 토론
- 플레이어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토너먼트 대회
- 다양한 상품이 증정되는 커뮤니티 경연 대회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게임 관련 기념품 판매
- 기타 행사 내용 발표 예정


지난 블리즈컨은 2011년 10월 애너하임에서 개최되었다. 수 초 만에 입장권이 매진된 바 있는 지난 블리즈컨에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네 번째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Mists of Pandaria®)가 공개된 바 있으며 록의 전설로 불리는 푸 파이터스(Foo fighters)의 멋진 공연으로 막을 내렸다.


입장권 판매 일정 및 가격 등 블리즈컨 2013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에 직접 참여하고 싶은 이들은 블리즈컨 호텔 웹사이트에서 예약하면 사전 예약이 가능할 뿐 아니라 블리즈컨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