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7월 21일 디아블로4 시즌1 맞이 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20개 |
자료제공 - 부산정보산업진흥원




부산시(시장 박형준)가 주최하고 부산정보산업진흥원(원장 정문섭)과 ㈜라우드코퍼레이션(대표 서경종) 양사가 공동 주관하는 The Esports Night, (이하 TEN) 23시즌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프로그램인 'Saturday Night Diablo(이하 SND)' 디아블로 IV 1시즌을 맞아 준비한 특집 이벤트: 'Hello Diablo IV(Hell로 디아블로 IV) 1시즌' 행사를 유치하여 부산이스포츠경기장(이하 브레나)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Hell로 디아블로 IV 1시즌` 행사는 디아블로 IV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는 시즌인 '악의 종자 시즌' 업데이트를 소개하며, SND 방송을 포함해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는 `디아블로 IV 1시즌 악의 종자 시즌`을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와 현장 퀴즈 이벤트가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진행된다. 현장에 참여하는 18세 이상(청소년 이용불가)은 누구나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다.

2부에서는 디아블로 공식 프로그램 'SND'의 첫 오프라인 생방송이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박상현 캐스터, 이승원 해설, 정우서 해설위원이 참여한다.

인플루언서 물곰TV, 대지킹, 르네, 쫑이, 더큐TV, 와치, 도읍지, 게이머 비누 등 디아블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실력을 갖춘 8명의 특별출연자들과 함께 1시즌 악의종자 시즌 업데이트 정보에 대해 짚어보며, 클래스별 초반 육성팁을 전달하는 등 관람객들과 직접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인플루언서별 4인 1팀으로 구성하여 진행하는 1시즌 경쟁 이벤트와 함께, 2인 1팀으로 구성된 영원의 영역(프리 시즌) 캐릭터 PvP(유저 경쟁 콘텐츠)대회를 진행하는 등 디아블로 IV를 즐기는 팬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부산정보산업진흥원의 정문섭 원장은 "디아블로 IV 1시즌 출시 특집 이벤트 행사 유치를 통해 TEN 행사를 더욱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 며 "SND와 함께하는 첫 번째 오프라인 행사로 유저와 시민들이 직접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구성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Hell로 디아블로 IV 1시즌 SND x TEN'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브레나 현장을 찾아주신 18세 이상(청소년 이용불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2부 SND 방송은 사전좌석제로 온라인 사전 신청 및 현장 신청을 통해 운영되며, 온라인 사전 신청은 및 브레나 누리집 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장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CPU, 게이밍 모니터, 마우스, 헤드셋, SND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현장에 직관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트위치, 아프리카TV, 유튜브 내 블리자드 공식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블리자드 공식 블로그 및 브레나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