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신규 여가 활동 ‘낚시’ 추가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MMOARPG(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게임인 디아블로 이모탈(Diablo® Immortal™)에 오늘(22일, 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모탈을 지속적으로 즐기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주기적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새로운 활동, 플레이어 보상, 기간 한정 이벤트 및 새로운 배틀 패스 시즌 등이 포함된다.

먼저, 성역을 경험하는 색다른 방법으로 신규 여가 활동인 ‘낚시(Fishing)’를 선보인다. 이제 43레벨을 달성한 플레이어들은 썩은습지의 유독한 수렁에 가서 최고의 취미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낚시터는 잿빛고원 묘지, 썩은습지, 얼어붙은 동토 등 총 3곳에 위치하며, 구역 지도에 물고기 아이콘으로 표시된다. 괴물의 공격이 없는 안전 지역에서 일반, 고급, 희귀, 전설, 신화 등 총 다섯 종류의 물고기를 잡아 낚시꾼의 기록 보상을 얻을 수도 있다.

앞서 예고된 활동 일정 관리 도구 및 달력도 추가됐다. 활동 일정 관리 도구는 클랜과 전투부대 회원이 만든 사용자 지정 활동 일정의 목록으로, 활동을 시작할 시간이 되면 함께 등록한 플레이어들과 빠르게 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버튼이 표시된다. 활동 달력에서는 성역 내 모든 활동 일정의 목록, 시작 시간, 보상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클래스의 구성 옵션을 넓히고자 36종의 신규 전설 아이템이 추가됐으며, 룬 시스템 변경을 통해 전설 보석을 더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굶주린 달 기간 한정 이벤트는 3월 2일 시작될 예정이다.

한편, 디아블로 이모탈은 포켓 게이머 어워즈 2022(Pocket Gamer Awards 2022)에서 ‘최고의 모바일 RPG(Best Mobile RPG award from the Pocket Gamer Awards)’로 선정된데 이어 구글 플레이(Google Play), 애플 스토어 어워즈(Apple Store Awards), 더 게임 어워즈(The Game Awards), D.I.C.E 어워즈(D.I.C.E Award)에서 후보로 오른 것을 기념해 플레이어에게 특별 보상 꾸러미를 지급했다. 전설 문장 3종 외에도 무작위 세트 및 전설 아이템, 일반 보석 등이 포함되며, 게임 내 우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40개 단계의 목표와 전설 보석, 문장 등의 보상으로 구성된 ‘시즌 10 배틀 패스: 연금술사의 혼합물’도 지금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모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