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4대4 PVP 참여하면 보상이! 피의 골목, 용사의 반란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이찬양 기자 | 댓글: 3개 |
9월 21일(목),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신규 이벤트 피의 골목과 용사의 반란이 시작됐다. 피의 골목은 4대4 규모의 전장 플레이를 통해 참여하는 방식이며 용사의 반란은 주어지는 임무를 달성하면 보상을 얻게 된다.

피의 골목 이벤트는 기간 한정 PVP 콘텐츠다. 각 팀은 4명의 유저로 구성되며 매일 오전 10시에서 12시, 2시에서 4시, 오후 8시에서 10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시간대에 매칭을 진행하면 팀이 구성되어 대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 특정 시간대에 참여할 수 있는 피의 골목


피의 골목의 기본적인 진행 방식은 어렵지 않다. 팀 구성이 완료된 뒤 게임이 시작되면 각 유저는 전문가 기술을 선택하게 된다. 팀 내 두 명의 플레이어까지 동일한 분류의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한 길로 이루어진 전투로에서 양 팀의 전투가 펼쳐지는데, 상대 팀의 보초탑, 신성한 수호자를 파괴하고 수정 심장을 파괴하는 팀이 승리를 가져가게 된다. 적 플레이어나 보초탑, 신성한 수호자를 처치할 때마다 용사의 증표를 얻게 되며 누적 수량에 따라 피해량 증가 효과를 얻는다.

각 경기를 마칠 때마다 금화, 수수께끼 장비 상자, 배틀 포인트 등의 기본 보상이 주어지며 이와 별개로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가 선물을 챙길 수 있다. 주간 임무 항목을 통해 조건 달성 시 금화, 재활용 재료, 배틀 포인트, 보석 더미, 수수께끼 전설 아이템, 현혹의 가루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피의 골목 이벤트는 10월 5일 오전 2시 59분까지 진행된다.



▲ 전문가 기술을 선택한 뒤 4대4 전장에 참여하게 된다


용사의 반란도 임무를 진행하고 보상을 받는 구조다. 피의 골목 경기 완료, 그림자 전쟁 참가, 던전 완료, 성 방어 콘텐츠 플레이 등을 진행하면 증표가 제공된다. 증표는 1주일에 1,200개까지 누적이 가능한데, 이는 보상 메뉴에서 아이템 교환에 활용할 수 있다.

증표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은 전설 문장, 텔루릭 진주, 수수께끼 전설 아이템, 현혹의 가루, 보강된 재활용 재료, 금화 등이 있다. 교환에 가장 많은 증표가 필요한 아이템은 전설 문장으로, 1회 교환에 1,000개가 소모된다. 텔루릭 진주와 수수께끼 전설 아이템은 각각 400, 300개가 들어간다. 용사의 반란 이벤트도 피의 골목과 마찬가지로 10월 5일 오전 2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 도전 임무를 수행한 뒤 증표를 모아 전설 문장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