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 장애인 e스포츠 선수 LoL Park에 초청하다

게임뉴스 | 김병호 기자 |
자료제공 - KT 롤스터



한국을 대표하는 e스포츠 구단인 KT 롤스터가 8월 4일(목)에 열린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2022 LCK Summer 경기에 대한장애인e스포츠연맹 소속 장애인 e스포츠 선수들을 초청했다.

KT 롤스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회적으로 소외받고 있지만 e스포츠를 통해 꿈을 키워나가고 있는 장애인 e스포츠 선수들을 위해 이번 초청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 행사는 장애인 e스포츠 선수들의 LCK 경기 관람, 유니폼 및 선수단 싸인 등 기념물품 전달, 경기 승리 시 진행되는 선수단 팬인사 참관 순으로 진행되었다. 해당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LCK 측에서는 경기장 입장 및 착석에 도움을 줄 크루들을 지원하고, 경기 중 발생 가능한 응급상황에 대비한 방안을 마련했다.

KT 롤스터 관계자는 "이번 초청행사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장애인 e스포츠 선수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e스포츠 분야가 소외계층과의 상생발전을 추구하는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한장애인e스포츠 연맹 최우석 사무총장은 "이번 kt Rolster와의 협업을 통해 이루어진 초청행사를 통해 장애인e스포츠 선수들이 e스포츠 선수의 꿈을 계속해서 키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향후에도 KT 롤스터는 리그 초청행사 기획, 장애인 e스포츠 대회 홍보, 팀 소속 선수들의 1대1 코칭 등 다방면의 방안을 검토하며 ESG 경영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