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 게임단 선택 가능! 우리은행, 'LCK 연계 적금' 출시

게임뉴스 | 박태균 기자 | 댓글: 34개 |



9일 우리은행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와 연계해 최고 연 2.0%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 LCK 적금'을 출시했다.

우리 LCK 적금은 LCK 10개 게임단 중 고객이 응원하는 게임단을 직접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가입 기간은 6개월로 월 납입 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금리는 기본금리 연 1.0%에 우대금리 연 1.0%p를 더해 최고 연 2.0%다. 우대금리는 고객이 선택한 게임단 성적에 따라 최대 0.7%p, 가입고객 수에 따라 최대 0.3%p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LoL 인기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솔랭 말고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 2명이 팀을 이뤄 LCK 적금에 가입하고 자동이체 등록 시 선착순 5,000팀에게 초월급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경기당 가장 많은 골드를 모은 선수를 맞히는 '골드 King을 찾아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응모 고객 1만 2,021명에게 선착순으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예측에 성공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해 LCK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LCK를 응원하는 고객을 위한 우리 LCK 적금 출시는 물론, 다양한 출시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LCK 콘텐츠 확대를 위해 WON뱅킹 LCK전용 소통채널을 만들고 대학생 LoL 리그 개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