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반중력 장치로 적의 공격을 대처한다! 차원의 틈 오메가: 델타편 2 공략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5개 |
▲ [평공] 차원의 틈 오메가: 델타편 2 공략


피험세계 '델타'에서 최초로 조우한 적을 격파한 모험가들. 하지만 아직 쓰러뜨려야 할 상대가 남아 있다. 네로의 분석에 의하면, 다음 적인 '델타 II'는 중력을 조종하는 능력이 있는 듯하다. 네로가 자신만만하게 내놓은 수상한 장치인 '반중력 장치'를 가지고 다음 검증에 도전하라.


정보내용
던전 명칭차원의 틈 오메가: 델타편 2
전투 지역피험세계 델타 V2.0
전투 몬스터카타스트로피
참가 인원8인 (방어: 2 회복: 2 공격: 4)
전투 시간90분
입장 레벨전투 직업 70레벨 이상
아이템 레벨평균 295레벨 이상
보상 아이템델타 크랭크, 델타 렌즈, 델타 디딤판



패턴 [1]: 대지진 & 반중력 장치 & 악의 속삭임
반중력 장치를 이용하여 주요 기술을 회피한다.

먼저 임무용 기술 HUD에 나타난 '반중력 장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기술을 클릭하면 캐릭터가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되어 공중으로 떠오르며, 사용할 경우 카타스트로피가 '중력 100'을 시전해야만 지면에 내려올 수 있습니다. 카타스트로피의 주요 기술을 대처할 때 사용하는 요소이므로 꼭 익혀두시길 바랍니다.

가장 먼저 시전하는 '대지진'은 공중에 떠올라야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전투를 시작할 때 미리 '반중력 장치'를 사용하면서 시작하면 쉽게 넘어갈 수 있죠. 다음으로 적개심 1순위 대상에게 강한 피해를 주는 '악의 세력권'과 부채꼴 범위에 피해를 주는 '저주 파동'을 시전하는데요.

다른 파티원들은 카타스트로피의 정면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주의하며, HPS는 MT의 HP를 신속하게 회복해야 다음 기술을 안전하게 대처할 수 있습니다.




카타스트로피가 중력 100을 사용하면 지면으로 다시 내려온다




전방 부채꼴 범위에 피해를 주는 저주 파동을 사용한다




악의 세력권은 상당한 피해를 주므로 HP 관리에 신경 쓴다


패턴 [2]: 침하 & 중력 조작 & 촉수 난무(진원)
진원이 사라진 촉수 방향으로 신속하게 이동한다.

전투 지역 지면이 어둠으로 덮히면 '차원의 틈새에 빨려 들어갈 것 같습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침하'가 시전됩니다. 해당 메시지가 나타나면 '침하' 효과가 부여되는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차원의 틈새에 흡수되어 죽게 되므로 반드시 '반중력 장치'를 사용합니다.

이어서, 카타스트로피가 적개심 1순위 대상을 제외한 나머지 파티원 중 1명에게 집합 표식이 나타나면서 '중력 조작'을 시전합니다. 대상자가 공중으로 떠오른다면 다른 파티원도 공중으로 떠올라서 함께 맞아야 하므로 대상자의 상태를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죠.

다음 패턴은 '촉수 난무'와 '진원 생성'입니다. 카타스트로피가 전투 지역에 4개의 촉수를 소환하고 일정 시간이 흐른 후 진원을 생성합니다. 진원은 4개의 촉수에 모두 나타나지만, 잠시 뒤에 사라지는 촉수를 볼 수 있는데요. 해당 촉수 방향으로 이동해야 '본진' 피해를 당하지 않습니다.

(진원이 생성된 촉수 주변에 큰 피해와 받는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본진은 피격 범위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최대한 안전 지역으로 밀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촉수를 대처할 때 카타스트로피가 '악마의 눈동자'도 시전하므로 이동할 때 카타스트로피를 보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만약 카타스토로피를 바라보면 '석화' 효과가 부여되므로 HPS는 석화된 파티원의 HP를 신속하게 회복합니다.




침하가 나타나면 반중력 장치를 반드시 사용한다




대상자의 상태를 확인한 후 대처한다




촉수가 소환된 후 진원이 나타난다




진원이 사라진 촉수 방향으로 신속하게 이동한다




본진은 피격 범위가 보이지 않는다


패턴 [3]: 암흑광 & 악마의 눈동자
장판의 색상과 위치를 확인한 후 알맞게 대처한다.


피격 범위가 넓게 펼쳐지는 차원의 틈 오메가: 델타편 2의 핵심 기술 '암흑광'를 볼 수 있습니다. 암흑광은 파란색과 노란색 범위로 나타나는데요. 파란색의 경우 '반중력 장치'를 사용해야 하며, 노란색은 그대로 바닥에 머물러야 하죠.

특히, 노란색 장판이 펼쳐진 후 '침하'가 시전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지면을 확인한 후 '반중력 장치'를 꼭 사용합니다. (암흑광과 악마의 눈동자가 동시에 시전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카타스트로피를 주시하면서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기술은 2가지의 색상이 혼합된 패턴으로 나타나기도 합니다. 노란색과 파란색이 같은 위치에 나타날 경우에는 피격 범위(전투 지역 외곽) 밖으로 이동하며, 서로 다른 위치에서 넓게 펼쳐진 형태로 나타난다면 중앙으로 이동하면 피해를 입지 않고 회피할 수 있죠.

만약 같은 위치에 나타난 경우에 중앙 부근에 계속 머물러 있으면 '중력 반전'으로 공중에 떠올라서 암흑광을 피할 수 없게 되므로 신속하게 안전한 지역으로 이동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차원의 틈 오메가: 델타편 2에서는 카타스트로피가 사용하는 기술이 대부분 '받는 피해 증가' 효과를 부여합니다. 대처 방법을 파악하지 못하면 해당 효과가 중첩되어 전멸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구슬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확인한다




노란색 장판은 공중에 생성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암흑광과 악마의 눈동자가 동시에 시전되는 경우도 있다




교차로 넓게 펼쳐질 경우 중앙으로 이동한다




겹쳐서 일직선으로 펼쳐지면 전투 지역 외곽으로 이동한다




신속하게 이동하지 않으면 피할 수 없게 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