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귀여운 달달이를 판매합니다! 2018 라스베이거스 팬페스티벌 굿즈 공개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6개 |




에오르제아 모험가들을 위한 축제인 2018 파이널판타지14 팬페스티벌, 행사가 점점 다가오는 만큼 현장에서 처음 판매하는 전용 굿즈와 V5.0 신규 확장팩에 대한 기대감이 전세계 모험가들 사이에서 점점 커져가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스퀘어에닉스(이하, SQEX)는 글로벌 공식 개발 블로그를 통해 축제의 11월 15일부터 개최되는 라스베이거스 팬페스티벌에서 판매될 전용 굿즈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서 판매될 전용 굿즈를 살펴보면 먼저 홍련의 해방자를 대표했던 NPC 유우기리와 히엔 그리고 요츠유가 그려진 T셔츠($27), 뚱보 초코보 액자가 등에 새겨진 후드 집업($38), 귀여운 꼬마 친구들이 가마를 끌고가는 모습이 담긴 토트백($25)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뚱보 초코보 모자($22), 2018 행사 전용 응원봉($13), 달달이 인형($38), 알파 인형($38), 모그리 모자($32)와 머리띠($16), 카벙클 슬리퍼($38) 등의 글로벌 공식 굿즈도 판매할 예정인데, 요시다 나오키 P/D가 애용하는 '포르당 방패 목걸이($270)'의 재발매 소식으로 해외 모험가들의 관심이 쏟아지는 상황이다.

해당 상품 중에서 T셔츠와 토트백은 행사장이나 북미 SQEX 온라인 스토어(기한 한정)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반면, 나머지 상품(뚱보 초코보 모자, 소울 크리스탈 얼음 틀, 잡 일러스트 마우스 패드 등)들은 SQEX 온라인 스토어(일본)에서 구매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는 모험가들은 추후 온라인 구매를 이용하면 도움이 될 것이다.

한편, 중국 서버도 4주년 방송을 통해 내년 여름에 2019 상하이 팬페스티벌이 개최된다는 소식을 발표한 만큼 한국 모험가들도 2019 서울 팬페스티벌 개최에 대한 소식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