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요시다 P/D 한국에 온다! 레터라이브 33회 현장 관람 신청 안내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13개 |




10월 6일(토)에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사내에서 모험가들과 함께 모여 진행되는 레터라이브 33회 신청 소식이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됐다.

이번 레터라이브 33회는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사옥을 이전한 후 처음 진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요시다 나오키 P/D가 직접 방문하여 한국 모험가들과 소통하는 자리인 만큼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볼 수 있다.

참가 신청서는 직업 구분 없이 70레벨 캐릭터를 보유한 모험가를 한정으로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양식에 맞게 작성하면 공식 메일(FFXIV@eyedentitymobile.com)로 접수할 수 있다.

안내문에는 1인 참가 30명, 2인 참가 25팀으로 총 80명을 선정할 것으로 명시되어 있는데, 요시다 나오키 P/D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번 레터라이브 참가 경쟁률은 이전보다 훨씬 높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하여, 당첨된 인원은 9월 10일(월)부터 참가 확인을 위해 진행하는 개별 연락까지 받아야만 참가 접수가 완료되므로 이 점을 꼭 잊지 않도록 주의한다.

한편, 이번 레터라이브 33회 현장에서는 신규 24인 레이드와 토벌전 등이 추가되는 한국 서버 V4.3 업데이트 소식이 전해질 것으로 예상한다. 과연 V4.3 업데이트가 언제 출시될 것인지, 2019 서울 팬페스티벌은 개최될 것인지에 대한 관심이 모험가들 사이에서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