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어떤 것부터 만들까?! V4.25 신규 콘텐츠 '금단의 땅: 에우레카' 장비 외형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댓글: 12개 |




9월 18일, 파이널판타지14 V4.25 업데이트가 출시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콘텐츠인 '금단의 땅: 에우레카'가 등장하면서 그에 따른 신규 무기와 방어구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에우레카에서 제작하는 아이템(아네모스 시리즈)은 전투 직업 70레벨을 달성한 후 잡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직업 고유 장비(AF3)를 강화하는 형태로 염색이 가능해지며, 무기에서는 화려한 빛이 점점 나타나기 시작한다.

해당 아이템은 특수 지역의 필드 혹은 돌발 임무에서 나타난 몬스터와 정예 마물을 쓰러뜨리면 '난속성 크리스탈'과 '아네모스 크리스탈'을 얻을 수 있는데, 이 크리스탈들을 일정 수량만큼 수집하여 강화하는 방식으로 얻을 수 있다.

이때 AF3 장비를 반드시 소유해야 하므로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70레벨까지 달성한 후 잡 퀘스트까지 모두 수행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장비 레벨은 무기의 경우 AF3의 기본 290레벨을 시작으로 335레벨, 340레벨, 345레벨, 355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방어구는 350레벨까지 가능하다. (355, 350레벨까지 강화하면 마테리아를 최대 5개까지 장착할 수 있다.)

이런 에우레카 장비는 지난 조디악 웨폰, 아니마 웨폰과는 달리, 랭크를 일정 수준까지 올려두면 다른 직업의 장비를 다소 쉽게 제작할 수 있으므로 랭크를 빠르게 올리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V4.25 업데이트가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어떤 것부터 만들지 고민하는 많은 모험가들을 위해 홍련판 고대의 무기를 시작하는 아네모스 시리즈를 미리 살펴봤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