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음반과 인형이 모였다! 2018 TGS 파이널판타지14 부스 콘텐츠 발표

게임뉴스 | 문원빈 기자 |




9월 20일부터 개최되는 '2018 도쿄 게임 쇼(TGS)'. 일본 지바현 지바시 마쿠하리 멧세에서 다양한 게임사가 신규 게임을 출시하거나 새로운 콘텐츠를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스퀘어에닉스에서도 킹덤하츠3, 드래곤퀘스트 빌더즈2, 파이널판타지14를 앞세워 참가할 것을 예고했다. 파이널판타지14의 경우 TGS가 개최되기 2일 전에 V4.4 대규모 업데이트가 출시되는 만큼 행사장에서 진행하는 요시다 P/D 산책에서 새로운 소식이 들려올 지 기대가 되고 있다.

또한, 행사장에서는 지난 업데이트로 출시된 몬스터 헌터: 월드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인 '리오레우스 토벌전'을 지연할 수 있다. 콘텐츠를 성공한 모험가들은 리오레우스가 그려진 I BEAT LIOLAEUS 티셔츠와 스티커를 얻을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콘텐츠 시연만큼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다양한 굿즈다. 글로벌 파이널판타지14 공식 홈페이지(로드스톤)를 통해 TGS에서 판매할 굿즈 상품들과 가격을 발표했다.

해당 리스트에서는 흑마문 문양이 그려진 티셔츠, 5가지 일러스트로 구성된 포스터, 바삭바삭한 모그리 쿠키, 푹신한 뚱보 초코보 머리 인형, 귀를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각종 사운드 트랙 등의 여러 물품을 확인할 수 있다.



































































9월 20일 개최되는 도쿄게임쇼(TGS2018) 최신 소식은 일본 현지에 나가 있는 TGS 특별 취재팀이 생생한 기사로 전해드립니다. ▶ 인벤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